한국공기안전원, 공기안전인증제도’ ‘공기안전평가사

공기안전유리관리사정보 등 한번에 확인 가능한

 신규 홈페이지 개·운영

 

 


한국공기안전원은 한국공기안전원 홈페이지(www.koasi.or.kr) 신규 개설·픈했다.

 

한국공기안전원은 공기안전에 대한 의식을 높이고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비영리 법인 설립 허가를 받아 출범했다. 공인검사 및 시험기관의 결과를 바탕으로 공기정화기, 공기조화기 등 공기조화관련 부품 품질인증해주고 공기 및 가스처리 제품의 안전성 향상에 기여하는 데에 적을 두고 있.

 

홈페이지에서는 한국공기안전원에서 이뤄지는 교육과 세미나 일정, 건축물 공기안전인증과 공기안전제품인증 신청서 등을 확인 할 수 있다. 또한 공기안전유지관리사와 공기안전유지사 자격시험 접수 신청이 가능하다.

 

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교육안내 교육참가신청 공기안전품질인증 기안전자격시험 자격시험접수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. Q&A를 서비스를 운영해 문의 사항을 쉽게 안내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.

 

한국공기안전원에서 이뤄지는 2017년도 교육은 VAC과정(공기안전기초)를 시작으로 VAC(공기안전실무) VAC 공기안전유지관리 원자력이용시설의 환기설비 설계 및 기술교육 원자력 공기정화 기술교육 원전 공기중 방사능 감시 및 시료채취 동중 HVAC계통 유지관리 과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한국공기안전원(1544-4529)로 문의하면 된다.

 

한국공기안전원의 강선행 이사장은 이제는 건물 내 공기 안전성 평가가 제대로 이루어져야 하는 시점이며 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안전한 공기를 마실 권리가 보장되어야 한다고 전했다. “기안전설비의 적합성을 평가하고 유지관리 할 수 있는 공기안전평가사공기안전유지관리사양성이 활발히 이루어지길 바라며, 한국공기안전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기안전에 관한 정보를 쉽게 공유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.

 
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